>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화순군, 8일 하루 보건소 일시폐쇄...긴급방역 완료
보건소 직원 가족 확진에 따른 조치...보건소 전직원 검사 후 격리
 
화순뉴스 편집국 기사입력  2020/07/08 [14:48]
 

 

▲     ©화순뉴스 편집국

화순군(군수 구충곤)8일 하루 화순군 보건소를 일시적으로 폐쇄했다.

 

군은 7일 저녁 광주광역시에 거주하는 화순군 보건소 직원의 가족이 확진 판정을 받은 데 따른 조치라고 밝혔다.

 

해당 확진자(번호 미부여)는 광주 117번 확진자와 광주고시학원 동선이 겹쳐 검사를 받고 확진 판정을 받았다.

 

군은 즉각 보건소 직원을 자가격리하고 8일 하루 선제적으로 보건소와 보건소 내 선별진료소를 일시폐쇄하고 방역 소독을 시행했다.

 

또한, 8일 오전 보건소 전체 직원에 대한 검체 채취를 완료하고 전원 자택격리 조치했다.

 

보건소 일시폐쇄에 따라 코로나19 방역과 상담, 검체 채취 등 감염병 대응은 지난 2일 하니움문화센터 2주차장에 설치한 승차 이동형(Drive Thru) 선별진료소에서 수행하게 된다.

 

구충곤 화순군수는 보건소 일시폐쇄로 군민께 불편함을 끼쳐 송구스럽지만 코로나19를 막기 위한 선제적 조치임을 양해해 주시기 바란다군민 여러분 한 분 한 분이 청정 화순을 지키는 수문장이라는 마음으로 밀폐, 밀집, 밀접 고위험 시설 출입을 삼가고 마스크 착용과 손 씻기 등 개인위생 수칙 준수를 당부드린다고 밝혔다.


 
기사입력: 2020/07/08 [14:48]  최종편집: ⓒ 화순뉴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