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도의향기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더 트인 사고, 더 열린 행정 더 밝은 미래"
민종기 화순부군수 정례조회 특강
 
화순타임스 기사입력  2011/04/06 [19:26]
 
 
▲   정례조회및 부군수 특강  © 화순타임스
 
▲   사분기 우수부서 표창수상 장면   © 화순타임스

1/4분기 우수부서 농업정책과, 최우수공무원 문병현씨 표창 받아

 화순군(화순군수 권한대행 부군수 민종기)은 6일 오전 9시에 250여명을 대상으로 4월 정례조회를 개최하였다.

 화순군수 권한대행 민종기 부군수는 직장에 활력을 갖기 위하여 더 트인 사고, 더 열린 행정 더 밝은 미래 위해 신나는 직장 생활을 위한 부군수 특강을 실시하였다.

 32여년간의 공직생활을 바탕으로 그 동안 폭넓은 행정 경험을 살려 공무원 스스로가 행복해져야 진정으로 군민을 행복하게 할 수 있고, 특히 군민의 이익과 개인의 이익을 비례의 원칙에 따라 행정을 추진하고 자기분야에 전문가가 되라고 주문하였고 또한 4.27 재.보궐 선거가 투명하고 깨끗하게 치러지도록 우리 공직자 각자가 선거 중립으로 엄정한 공명 선거 실천을 당부하였다.

 또한 이번 4월 정례조회에서는 구제역 전염병을 차단하여 청정한 화순 만들기 및 고병원성 조류독감 발생시 신속한 대처로 확산 방지에 기여한 공로로 1/4분기 우수부서로 농업정책과(과장 임영택), 최우수공무원 문병현씨가 또한 우수공무원으로 류해진(행정지원과), 박미라(인허가과), 강진산(건설재난관리과), 김재호씨(도시과)가 선정됐다.



 
기사입력: 2011/04/06 [19:26]  최종편집: ⓒ 화순뉴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주간베스트 TOP10